피트니스 기능과 각 캐릭터 개성 담은 다양한 앱 경험 제공

▲ 가민이 출시한 ‘레거시 시리즈’ 출시

[아이티데일리] 가민은 디즈니(Disney)의 스타워즈 TM을 테마로 한 ‘레거시 사가(Legacy Saga)’ 시리즈와 마블(Marvel) 히어로를 모티브로 한 ‘레거시 히어로(Legacy Hero)’ 시리즈를 국내에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스타워즈를 테마로 한 ‘레거시 사가’ 시리즈는 영화 속 인기 등장인물인 레이와 다스 베이더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 됐으며, ‘레거시 히어로’ 시리즈는 마블 히어로인 캡틴 마블과 캡틴 아메리카를 모티브로 한다.

GPS 스마트워치인 ‘레거시’ 시리즈의 전면에는 각 캐릭터 고유의 휘장이 새겨져 있다. 시계 뒷면에는 캐릭터의 명대사를 새겨 시계가 상징하는 캐릭터의 개성을 보여준다. 또한, 전용 스페셜 워치 페이스, 피트니스 목표 달성 배지, 목표 달성 세레모니 등 다양하고 특별한 앱 경험을 제공한다.

두 시리즈 모두 피트니스 기능과 헬스 모니터링 기능을 탑재했다. GPS 및 심박수 측정 센서 탑재는 물론 20가지가 넘는 실내 및 실외 운동 모드를 지원한다. 이 밖에도, 운동 동작 가이드를 스마트워치 화면에서 애니메이션 형태로 제공해 쉽게 따라 할 수 있다.

또한, 음악 저장 및 재생 기능으로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음악을 감상할 수 있으며, 휴대전화와 연동 시 수신되는 전화, 문자, 이메일, SNS 알람을 손목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사고 감지 및 알람 기능도 탑재돼 운동 중 사고 발생 시 유저의 현재 위치를 사전에 등록해둔 비상 연락처로 전송해준다.

이번 시리즈 가운데 ‘레거시 히어로 캡틴 아메리카: 퍼스트 어벤져’ 에디션은 캡틴 아메리카의 군사적 배경에 맞게 1940년대 스티브 로저스의 군사 장비를 컨셉으로 만들어졌다. 또한, 브라운 색상의 가죽 밴드와 미드나잇 블루 컬러의 실리콘 밴드가 함께 제공된다. 브러시 처리된 스테인리스 스틸 베젤에 캡틴 아메리카의 시그니처 비브라늄 방패를 상징하는 아이콘이 인쇄돼 있다. 45mm의 퍼스트 어벤져 배터리 수명은 스마트워치 모드에서 최대 5일로 강력한 배터리성능을 자랑한다. 이번 출시된 제품의 가격은 598,000원이다.

댄 바텔(Den Bartel) 가민 컨슈머 제품군 영업 담당 부사장은 “스타워즈와 마블 시리즈의 팬으로서 이번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캐릭터들의 이야기를 가민의 혁신적인 스마트워치에 담아낸 이번 시리즈는 스타워즈와 마블 시리즈의 팬뿐만 아니라 모두의 소장욕구를 자극하는 완성도 높은 제품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스페셜 에디션인 레거시 시리즈는 제품별로 100대 한정 판매되며, 12월 12일부터 일렉트로마트 오프라인 매장 10개점에서 ▲영등포점 ▲월배점 ▲왕십리점 ▲논현점 ▲센텀점 ▲대전터미널점 ▲킨텍스점 ▲연수점 ▲죽전점 ▲신제주점 등에서 독점 판매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