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만 매 대용량 토너 및 2,600매 대량 급지 지원…대량 인쇄 시 편의성 높여

▲ 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가 출시한 ‘에코시스(ECOSYS) M3860idn’

[아이티데일리] 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 코리아(이하 교세라)는 오피스 환경에 최적화된 다기능 A4 흑백 복합기 ‘에코시스(ECOSYS) M3860idn’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교세라가 출시한 ‘에코시스 M3860idn’은 출력, 복사, 스캔, 팩스 모든 기능을 하나에 담은 포인원(4-in-1) 흑백 복합기로 컴팩트한 외형에 내구성은 더욱 강화됐다. 1.2GHz 속도의 코어텍스-A9 CPU 탑재 및 최대 3GB까지 확장 가능한 메모리 지원으로 대량의 문서 작업을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다.

특히, 최대 4만 매를 출력할 수 있는 대용량 토너 장착 및 최대 2,600매의 대량 급지 용량을 제공해 많은 양의 문서도 막힘없이 출력할 수 있다. 또한 문서 양면 출력을 기본으로 지원해 여러 매의 원고 급지를 감지하는 이중 급지 감지 센서 장착으로 사용자의 불필요한 용지 사용을 줄여 기업 고객의 유지비용을 최소화할 수 있다.

‘에코시스 M3860idn’은 7인치 컬러 터치스크린 조작 패널도 탑재해 사용자가 보다 직관적으로 문서 작업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문서 암호화 및 데이터 덮어쓰기를 통해 인쇄, 복사, 팩스, 스캔 시 사용자의 문서를 안전하게 보관 및 처리하는 ‘데이터 시큐리티 키트(Data Security Kit)’를 지원해 보다 강화된 보안 성능을 제공한다.

장금숙 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 코리아 마케팅팀 부장은 “새롭게 선보이는 오피스용 A4 흑백 복합기 ‘에코시스 M3860idn’은 많은 양의 흑백 문서를 빠른 속도로 처리하고자 하는 기업 고객의 관점에서 필요로 한 성능들을 하나에 담은 제품으로, 실용성, 경제성, 내구성 모두 고객에게 큰 이점을 선사하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