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커세어 제품군 연결해 커스터마이징 가능…즉각적인 커맨드 가능

▲ 커세어가 맥 OS용 ‘커세어 iCUE 소프트웨어’를 출시했다.

[아이티데일리] 커세어(지사장 박재천)는 맥OS 사용자들을 위해 높은 수준의 주변기기 커스터마이징을 전하는 ‘맥OS용 커세어 iCUE 소프트웨어’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윈도우, 맥 사용자들에게 무료 다운로드로 제공되는 ‘iCUE 소프트웨어’는 사용자들의 주변 기기를 커스터마이징함과 동시에 생산성을 높이거나, 나만의 맞춤형 외관, 게이밍 퍼포먼스 등을 한층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맥OS용 iCUE 소프트웨어’는 ‘K70 RGB MK.2 기계식 키보드’와 커세어 ‘M65 PRG 엘리트 옵티컬 마우스’ 등 RGB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액세서리를 맥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새로 출시된 ‘버츄오소 RGB 무선 헤드셋’을 포함해 커세어가 현재 판매하고 있는 모든 헤드셋과 ‘MM800 RGB 폴라리스 RGB 마우스 패드’, ‘ST100 RGB 프리미엄 헤드셋 스탠드’ 등의 액세서리에도 ‘맥OS용 iCUE 소프트웨어’를 지원한다.

‘맥 OS용 iCUE 소프트웨어’의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면 지원되는 커세어 제품들을 모두 연결해 빠르고 쉽게 원하는 세팅으로 설정할 수 있다. 커세어 키보드와 마우스는 매크로 또는 키 리맵핑으로 프로그래밍이 가능하기 때문에 버튼 또는 클릭 설정을 통해 복잡하지 않고 즉각적인 커맨드가 가능하다. 또한 높은 수준의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해 작업 및 게임을 보다 빠르고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다.

‘커세어 iCUE 소프트웨어’는 마우스 민감도를 DPI 1단계까지 사용자의 선호도에 맞춰 정확하게 조정하고, 헤드셋의 이퀼라이저 세팅을 바꿔 이상적인 사운드 경험을 누릴 수 있게 만든다. 또한 ‘커세어 iCUE 소프트웨어’는 사용자 설정을 프로파일로도 저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원하는 설정으로 곧바로 변경하거나 가장 좋아하는 프로그램을 자동으로 시작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