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리케이션 구축과 동시에 위협 관리 가능

 

[아이티데일리] 트렌드마이크로(한국지사장 김진광)는 기업이 클라우드에서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보안 서비스 플랫폼 ‘트렌드마이크로 클라우드 원(Trend Micro Cloud One)’을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 ‘클라우드 원’은 개발자가 원하는 클라우드 서비스를 사용해 신속하게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는 동시에 위협도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내년 1분기 중 출시될 예정이다.

‘클라우드 원’은 다양한 보안 기능을 단일 플랫폼에서 제공한다. 워크로드 보안 서비스도 포함하고 있으며, ▲클라우드 인프라가 최적으로 구성될 수 있도록 강화된 컨테이너 보안 ▲애플리케이션 보안 서비스 ▲네트워크 보안 ▲파일 스토리지 보안 및▲라우드 보안 형상 관리(CPMS: Cloud Security Posture Management)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특히 ‘클라우드 원’은 아마존웹서비스(AWS),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구글 클라우드 등 다양한 클라우드 환경을 지원한다.

김진광 트렌드마이크로 한국지사장은 “트렌드마이크로는 10여 년 전 클라우드가 등장한 이래로 고객의 안전한 클라우드 전환을 돕고 있다”며, “고객들이 사용하는 혼합된 레거시 서버, 가상화 데이터 센터와 컨테이너, 서버리스 애플리케이션과 같은 최신 서비스는 모두 클라우드 원을 통해 보호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