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빗’ 적용한 스마트데이터센터와 스마트팩토리 관리 시스템 소개

[아이티데일리] 위엠비는 지난 10월 일산 킨덱스에서 열린 국내 최대 규모의 해외 바이어/투자사/발주처 초청 ICT 전시회인 GMV 2019 (Global Mobile Vision 2019) 에 참가했다.

위엠비는 이번 전시회에서 자사 데이터 수집 및 처리 솔루션 ‘TIM’ 및 실시간 3D 시각화 기반 모니터링 시스템인 ‘레노빗(RENOBIT)’을 적용한 스마트데이터센터와 스마트팩토리 관리 시스템을 소개, 해외 바이어 및 참관객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데이터센터나 팩토리를 운영하는 기업들이 3D렌더링과 시각화된 데이터에 많은 관심을 보였으며 제품 도입에 대한 문의도 상당했던 것으로 전해졌다.

▲ 위엠비는 일산 킨덱스에서 열린 해외 바이어/투자사/발주처 초청 ICT 전시회인 GMV 2019 (Global Mobile Vision 2019)에 참가해 해외 참관객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위엠비가 전시한 ‘레노빗’은 실시간 3D환경을 제공함으로써 시스템 운영 담당자가 직접 현장에서 확인하는 것과 같은 효과를 제공하는 모니터링 시스템으로 제조, 데이터센터 등의 통합관리에 최적화돼 있다. 이 제품은 또한 300개 이상의 IoT 센서, 액추에이터(Actuator)와의 인터페이스를 통해 데이터를 수집하고 통제하는 등 다양한 산업의 IoT 관리 분야에 적용할 수 있다. 주요 IT 운영정보를 통합 및 가시화하고 ‘화면 편집기’, ‘데이터편집기’, ‘뷰어’의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신속하고 최적화된 통합관리 구성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