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 체험 이후 유저 의견 반영한 ‘연마’ 작업으로 업그레이드

▲ ‘고수 모바일’

[아이티데일리] 팡스카이(대표 지헌민)는 투니플레이(TooniPlay)가 개발한 모바일 RPG ‘고수 위드 네이버웹툰(with NAVER WEBTOON, 이하 고수 모바일)’ 구글플레이 버전의 프리 오픈 서비스를 26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그동안 진행됐던 사전등록 및 브랜드 사이트의 이벤트는 모두 프리 오픈을 기점으로 종료될 예정이며, 이벤트 보상은 모두 프리 오픈시에 지급될 예정이다. 팡스카이는 프리 오픈 기간 동안 유저들의 피드백 반영, 서버 안정화 작업 등을 통해 보다 안정적으로 그랜드 오픈에 임할 예정이다. 프리 오픈 기간 동안 육성한 캐릭터는 초기화 없이 그랜드 오픈에서도 이어서 플레이할 수 있다.

‘고수 모바일’은 류기운, 문정후 작가의 네이버웹툰 작품 ‘고수’를 원작으로 하는 모바일 RPG 신작으로 웹툰 상에서 존재하던 무협고수 100여명의 캐릭터를 모바일상에서 선택해 플레이할 수 있다.

투니플레이 고수 모바일 담당자는 “사전 체험 이후 두 달 가까이 실제 유저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했다”며 “원작 만화에 대한 뜨거운 팬심으로 올 겨울을 뜨겁게 달아오르도록 만든 게임인 만큼, 고수 팬들과 모바일게임을 좋아하는 분들 모두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게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