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데이터 시장 선도,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파 공로 인정

▲ 정교중 데이타솔루션 사장(왼쪽에서 두 번째)이 ‘ASOCIO 디지털 서밋 2019’에서 상패를 전달받고 있다.

[아이티데일리] 데이타솔루션(대표 배복태)은 지난 12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개최된 ‘ASOCIO-PIKOM 디지털 서밋 2019’에서 ‘ICT 컴퍼니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ASOCIO(아시아대양주정보산업기구)는 1998년 창립된 국제 민간 기구로, 한국정보산업연합회를 포함한 아시아 대양주 24개국의 ICT 관련 단체들로 구성됐다. 매년 개최되는 ‘ASOCIO 디지털 서밋’에서 ICT 산업 발전에 기여한 우수 기관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데이타솔루션은 올해 ‘ASO CIO 디지털 서밋’ 행사에서 데이터 수집부터 저장, 분석 및 활용까지 데이터 라이프 사이클의 전 과정을 수행하며 데이터 시장을 선도하는 공로를 인정받았다. 특히 기업 및 공공기관의 빅데이터 분석 및 시스템 구축, 클라우드 관련 서비스와 솔루션을 제공하며 데이터 분석 전문인력 양성에도 힘쓰고 있다.

정교중 데이타솔루션 사장은 “오랫동안 축적한 기술력과 노하우를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의미의 상을 받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IT 산업 발전에 이바지하며 혁신적인 기술과 양질의 서비스를 통해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