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8일부터 3차례에 걸친 달력 증정 빅 이벤트 실시

[아이티데일리] 다가올 2020년을 맞이해 문서서식 전문기업 ㈜비즈폼이 새로운 달력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는 달력 증정 이벤트를 오는 28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비즈폼은 매년 엑셀, 워드, PPT 형식의 달력 콘텐츠를 선보일 뿐만 아니라 2010년부터 포토달력 제작 서비스를 시작으로 꾸준히 달력을 제작해 오고 있다. 특히 비즈폼 달력은 업무 효율을 높이고 직장생활의 질을 높여주기 위해 출시하는 비즈폼 오피스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지금까지 비즈폼에서 직접 디자인하고 제작하여 출시한 달력은 이번 달력을 포함하여 6번째다.

이번에 출시되는 2020년 비즈폼 달력은 탁상달력, 벽걸이 달력, 포스터 달력 총 3종이다. 지금까지 제작된 달력 중 가장 많은 인기를 얻었던 탁상달력이 더욱 깔끔해진 디자인으로 돌아왔으며, 지난 해 처음 출시하여 꾸준한 판매량을 보여주었던 연간 포스터 달력도 2020년 비즈폼 달력에 포함되었다. 벽걸이 달력은 사용자의 취향 및 사용성에 따른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올해 처음 제작되었다.

비즈폼은 “그간 지난 달력에는 재미요소를 반영하거나 실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는 팁들을 포함했지만 이번 달력에서는 달력 본연의 역할에 중점을 두었다”며 “달력은 날짜와 일정을 체크하기 위해 책상 가까이 올려두거나 벽에 크게 걸어두는 만큼 이번 달력은 심플하게 구성하고 비즈폼 달력을 어디에 두어도 깔끔하게 보일 수 있는 디자인으로 제작했다”고 전했다.

비즈폼에서 실시하는 2020년 달력 증정이벤트는 오는 28일부터 내년 1월까지 3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신규 프리미엄 결제 회원 대상으로 탁상 달력이 2,000부가 무료 증정되며, 2년 결제 회원의 경우 벽걸이 달력까지 포함하여 총 2종을 받을 수 있다. 11월 18일부터는 월 결제 회원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달력 증정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1월에도 계속해서 새로운 달력 이벤트가 이어질 예정이다.

한편, 2020년 비즈폼 달력은 비즈폼 홈페이지에서 더욱 상세히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11월 1일부터는 오픈마켓을 통해 선구매를 할 수 있으며, 12월부터는 비즈홈 홈페이지 내 비즈샵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