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태지역 사업 확장 및 영업 지원

▲ 조던 라이즈(Jordan Reizes) 뉴타닉스 아태지역 마케팅 부사장

[아이티데일리]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컴퓨팅 OS의 리더인 뉴타닉스(한국지사장 김종덕)는 아태지역 신임 마케팅 부사장에 조던 라이즈(Jordan Reizes)를 선임했다고 22일 밝혔다. 뉴타닉스 시드니 오피스에 상주하는 조던 라이즈 부사장은 뉴타닉스의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당사가 아태지역 사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함에 따라 영업도 함께 지원할 계획이다.

뉴타닉스는 이번 신임 부사장 선임을 통해 당사의 주요 시장인 아시아에서 사업 확장, 성장 및 지역에 대한 공헌을 계속할 예정이다.

조던 라이즈 신임 부사장은 벤 깁슨(Ben Gibson) 뉴타닉스 최고마케팅책임자(CMO)를 지원하고 한국을 비롯해 호주, 뉴질랜드, 동남아, 중국, 홍콩, 인도, 일본, 대만 등 30개의 우수한 마케팅 팀들을 이끌어 나가게 된다.

한국의 경우 기업들이 지속적으로 오래된 IT 인프라를 차세대 소프트웨어로 전환하고 있는 가운데, 조던 라이즈 신임 부사장은 뉴타닉스 코리아 김종덕 지사장 및 마케팅 팀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유통, 제조 등 주요 업계에 대한 매출을 증대해 나갈 예정이다.

뉴타닉스는 마케팅 분야에서만 20년 이상의 경력을 자랑하는 조던 라이즈 부사장이 자사가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OS 리더로서 아태지역에서 성장과 성공을 이뤄내도록 지원할 적임자라고 평가했다. 조던 라이즈 부사장은 뉴타닉스 합류 전 고객 경험 관리 전문회사인 사이트코어(Sitecore)에서 아태지역 필드 마케팅 이사(Senior Director AP Field Marketing)를 역임하며 조직의 지역 마케팅을 재구축해 이끈 바 있다.

사이트코어 전에는 심플리비티(SimpliVity)에서 아태지역 필드 마케팅 및 글로벌 프로그램 이사로 4년간 재직했으며, EMC에서 7년간 근무하며 당사의 글로벌 마케팅 프로그램의 변화를 주도했다.

매트 영(Matt Young) 뉴타닉스 아태지역 수석 부사장은 “한 지역의 마케팅 리더로서 훌륭한 역량을 갖춘 조던 라이즈 부사장과 함께하게 돼 굉장히 기쁘게 생각한다”며, “우리의 고객과 파트너들은 계속해서 급증하는 데이터와 클라우드 전환으로부터 전례 없이 많은 기회를 얻고 있다. 조던 라이즈 신임 부사장의 리더십, 경험 및 자타가 공인하는 전문성은 뉴타닉스로 하여금 고객들이 이러한 기회들을 잘 살릴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조던 라이즈 부사장은 “뉴타닉스는 업계에 전할 굉장한 메시지와 이를 뒷받침할 선구적이면서도 검증된 기술 및 이를 실현할 역동적인 마케팅 팀을 보유하고 있다”며, “기업들은 미래를 위한 기술적 니즈를 해결하는 데 있어 큰 반향과 복잡성을 마주하게 된다. 뉴타닉스는 급속도로 변화하는 디지털 세계에서 성장과 수익성을 보전하고자 하는 기업들의 선택을 간소화 해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조던 라이즈 신임 부사장 선임은 싱가포르 대표 사무소 개소, 지속적이면서도 파격적인 영업 부서 확대, 대형 기업들과의 협업 증대 등 뉴타닉스의 아시아 시장에 대한 투자 증진의 일환이다. 또한, 뉴타닉스는 오는 10월 말, 호주 시드니에 오세아니아 지역 본부를 설립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