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원 스트리밍 및 영화, 프로야구 실시간 중계, 해외 시리즈 등 이용 가능

▲ NHN벅스가 ‘벅스×웨이브’ 결합상품을 출시한다.

[아이티데일리] NHN벅스(대표 양주일)는 콘텐츠웨이브(대표 이태현)와의 제휴를 통해, 음악포털 벅스와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웨이브(wavve)를 하나의 상품에 할인가로 제공하는 ‘벅스×웨이브 결합상품’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벅스는 2017년 4월 음악과 방송 서비스를 결합한 벅스×푹 상품을 출시한 바 있다. 음악과 영상 콘텐츠를 단일한 상품으로 무제한 감상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었다. 벅스는 푹(POOQ)과 옥수수(Oksusu)가 통합된 웨이브가 출범한 후에도 제휴 관계를 이어가며 벅스×웨이브 결합상품을 선보인다.

벅스×웨이브는 기존 푹과의 결합상품 가격과 동일하지만 혜택은 한층 강화했다. 상품명은 ‘벅스 듣기+웨이브 베이직’이며, 정상가 월 16,590원에서 할인된 월 13,750원(VAT 포함)에 제공된다. 벅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상품 가입자는 ▲벅스가 보유한 4천만 곡의 음원과 ▲지상파 및 종합편성채널 80여개 채널의 방송 콘텐츠를 PC와 모바일에서 무제한 감상 가능하다. 여기에 웨이브가 제공하는 ▲1천여 편의 영화 ▲프로야구 실시간 중계 ▲인기 해외시리즈 방송까지 상품 제공 혜택 범위를 넓혔다.

벅스 관계자는 “음악과 영상 서비스를 결합한 벅스×웨이브 상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콘텐츠의 중요성이 날로 높아지고 있는 시장 환경에서 벅스는 발 빠른 제휴 협력을 통해 콘텐츠간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상품 및 서비스를 확대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