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관리 툴과 WMS를 한 화면에서 사용 가능

[아이티데일리] 스페이스리버는 자사가 개발한 물류관리 시스템(WMS)인 노스노스(nosnos)가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인 사방넷과 제휴, 사용자들의 상품관리부터 출고까지의 관리 기능을 강화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제휴로 노스노스는 웹으로 재고 및 유통기간, 입·출고를 관리하며, 사방넷과 연동해 온·오프라인의 판매채널과 물류창고 내 상품 상황을 통합관리 할 수 있게 됐다.

특히,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 사방넷에 상품을 등록한 이후 수집한 주문을 창고 물류 관리 시스템인 노스노스에서 실시간으로 재고를 확인할 수 있으며, 입고 출고 진행사항을 알 수 있다. 또한, 주문내역과 송장번호를 원클릭으로 동기화해 작업시간을 줄일 수 있으며, 그간 양사의 프로그램을 따로 사용하던 고객들은 쇼핑몰 관리 툴과 WMS를 한 화면에서 처리할 수 있다.

▲ 스페이스리버의 노스노스가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 사방넷과 제휴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편, 스페이스리버는 노스노스와 사방넷링크 제휴 기념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첫 결제 고객에게 한 달 무료, 스타벅스 상품권, PDA,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 가능한 N캐쉬를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2월까지 진행된다.

임수영 스페이스리버 대표는 “이번 제휴로 온·오프라인 판매채널을 운영하는 기업과, 배송을 운영하는 물류 업체들의 업무효율성을 높이고 비용절감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스페이스리버는 2017년 9월 설립된 기업용 SW 개발사로, 오랜 기간 물류와 IT 분야 경험을 가진 전문가들이 모여 설립했다. 첫 번째 WMS 솔루션으로 ‘노스노스’를 발표했고, 현재 상용화해 판매 중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