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산업 트렌드 및 NHN 토스트 고객 사례 공유

▲ ‘토스트’가 부산 및 경남지역 공공기관, 일반 기업을 대상으로 ‘클라우드 세미나’를 개최한다.

[아이티데일리] NHN(대표 정우진)의 클라우드 서비스 ‘토스트(TOAST)’는 오는 31일 부산 롯데호텔에서 부산 및 경남 지역을 대상으로 ‘토스트 클라우드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클라우드 전환을 고려하는 부산 및 경남 지역 소재의 공공기관 및 일반 기업 대상으로 한 ‘토스트’의 첫 번째 지역 세미나다. 또 ‘토스트’의 잠재 고객을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이자 지역 파트너사와의 직접 교류를 통한 파트너십 강화를 위해 마련됐다.

‘토스트 클라우드 세미나’는 ‘맞춤형 멀티 클라우드 도입 A to Z’라는 주제로 클라우드 산업에 대한 최신 트렌드 공유, ‘NHN 토스트’의 주요 고객 사례 및 클라우드 전환 노하우가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에서 준비된 세션은 ▲클라우드 트렌드 및 토스트 소개 ▲금융&공공 부문의 클라우드 도입과 전환 전략 ▲비즈니스 효율을 높이는 협업 전략과 ‘두레이(Dooray)!’ ▲금융과 공공 부문을 위한 클라우드 보안 ▲클라우드가 이끄는 혁신 등 후원사인 SK인포섹과 인텔이 참여하는 프로그램 등 총 6개다.

김동훈 NHN 클라우드 사업 그룹 이사는 “이번 세미나는 수도권을 벗어나 부산과 경남지역 기반의 기업 및 공공 기관에 토스트를 소개하는 의미 있는 행사로, 클라우드 전환을 고민하는 지역 내 기업 및 기관 담당자에게 클라우드 시스템으로의 효율적인 전환을 위한 실질적 전략을 제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