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7
주요뉴스
뉴스홈 > 보안/해킹
프라이빗테크놀로지, ‘이지스 커넥트’로 SDP 시장 진출소프트웨어 정의 경계 플랫폼 ‘이지스 커넥트’ 개발
   
▲ 김영랑 프라이빗테크놀러지 대표는 “데이터를 물리적인 장벽 없이 누가 언제 어디서든 안전하게 교환할 수 있는 차세대 네트워크 보안 플랫폼 ‘이지스 커넥트’로 SDP 시장을 리딩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아이티데일리] 스타트업 프라이빗테크놀로지(대표 김영랑)는 ‘이지스 커넥트(Aegis Connect)’를 국내외 동시 출시하며 본격적으로 SDP 시장에 진출한다고 17일 밝혔다.

시장 초기 단계에 있는 SDP(Software Defined Perimeter, 소프트웨어 정의 경계)는 엔드포인트와 네트워크 보안 기술을 이용, 어떤 환경에서도 안전한 액세스를 지원하는 기술이다. 위협을 잠재한 단말이 네트워크에 접속하는 행위, TCP/IP 기술 자체의 보안 취약성 등에 대한 해결책으로 부상하고 있다.

‘이지스 커넥트’는 프라이빗테크놀로지의 애플리케이션 보안 및 네트워크 보안 기술로 개발한 SDP 플랫폼이다. 다양한 인터넷 환경에서 보안 터널을 형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주요 자원을 권한 없는 사용자와 악성코드에 감염된 단말로부터 격리한다.

김영랑 프라이빗테크놀러지 대표는 “네트워크 간의 전통적인 경계가 점차 사라지면서 새로운 보안 철학이 필요해지고 있다”며, “데이터를 물리적인 장벽 없이 누가 언제 어디서든 안전하게 교환할 수 있는 차세대 네트워크 보안 플랫폼 ‘이지스 커넥트’로 SDP 시장을 리딩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프라이빗테크놀로지는 보유 기술에 대한 해외 특허 출원을 추진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이지스 커넥트’의 다양한 시범사업 및 개념증명(PoC, Proof of Concept) 작업에 집중할 방침이다. 영업 조직을 재정비하고 새로운 인력을 충원하며 시장 공략을 준비하는 한편, 파트너 확보도 추진하고 있다.

인기기사 순위
(우)08503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81 (가산 W CENTER) 1713~1715호
TEL : 02-2039-6160  FAX : 02-2039-6163  사업자등록번호:106-86-40304
개인정보/청소년보호책임자:김선오  등록번호:서울 아 00418  등록일자:2007.08  발행인:김용석  편집인:김선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