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 건설· 공사· 인테리어 플랫폼 공사피디 운영사 플로언스(대표 김철민)의 공사에프디 평생교육원(원장 정나영)은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나는 누구를 위해 일하는가 및 공사FD 히어로 요원을 위해 무엇을 할 것인가”라는 주제로 지난 10일 평생교육원 강의실에서 교육을 진행했다.

먼저 ‘나는 누구를 위해 일하는가’라는 주제로 진행된 교육에서는 사내예절, 성범죄예방, 회사의 비전과 역할 등에 대한 내용이 발표됐다. ‘나는 공사FD 히어로 요원을 위해 무엇을 할 것인가’라는 주제로 진행된 교육에서는 현 건설산업에 공사FD서비스(CS 기반의 전문 공사FD 히어로 요원이 제공하는 1:1 맞춤형 큐레이션 서비스)의 필요성과 공사FD 히어로 요원의 역할 등에 대한 내용이 다뤄졌으며 특히 공사FD서비스를 위해 임직원이 함께 아이디어를 모으고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함께 토론하는 시간도 가졌다.

정나영 평생교육원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각자의 궁극적인 목적을 각 본부의 전문성 체계 기반으로 구성된 임직원 스스로 <나는 공사FD 히어로 요원을 위해 어떻게 지원하고 어떤 일을 할 것인가>에 대해 고민을 해볼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각 본부별 전문성을 바탕으로 업무 공유를 위한 소통의 장이 만들어진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며 “추후 공사FD 히어로 요원 및 공사PD· 공사FD서비스 교육에 오늘 교육의 내용과 임직원들의 생각을 적극 활용하겠다”고 말했다.

▲ 정나영 플로언스 평생교육원장이 ‘나는 누구를 위해 일하는가’라는 주제로 강의를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