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4일 ‘로켓이 일하는 법’ 세미나 개최…팀 빌딩부터 협업 문화까지 실제 사례 공유

▲ 토스랩이 빠르게 성장하는 스타트업들의 노하우를 공유하는 ‘로켓이 일하는 법’ 세미나를 개최한다.

[아이티데일리] 토스랩(대표 김대현)이 오는 24일 오후 4시부터 구글캠퍼스 서울 이벤트홀에서 ‘로켓이 일하는 법’이라는 주제로 스타트업 세미나를 진행한다.

이번 세미나는 빠르게 성장하는 로켓 스타트업 5개사의 사례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팀 빌딩 및 협업에 있어 운영 방안과 성과를 내는 방법을 제시한다는 계획이다. 세미나는 각 기업의 사례 발표 및 패널 토크 형식으로 진행되며, 참가자들이 사전 및 현장 질문 통해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된다.

첫 번째 트랙 ‘스타트업이 체질’에서는 서준호 토스랩 CTO, 이하나 와디즈 인사총무팀장, 강경훈 레진엔터테인먼트 전 COO가 ▲빠르게 성장하는 회사의 팀 빌딩은? ▲우리만의 조직 운영 비법 등을 주제로 이야기한다. 두 번째 트랙 ‘협업이 체질’에서는 이예겸 센드버드 영업총괄과 박종호 드라마앤컴퍼니 사업팀 리더가 ▲우리 회사의 협업 문화는? ▲협업해서 실제로 성과 내기에 대해 공유할 예정이다.

김대현 토스랩 대표는 “생산성 향상이 어느 때보다 중요해진 시기인 만큼 많은 분들이 효율적인 업무 환경 조성 등에 대한 고민이 많을 것”이라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빠르게 성장하는 스타트업의 성공사례가 널리 공유되고 조직 운영과 협업 문화 형성에 있어 실천적인 방법들이 나오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