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사 협력 통해 공공 시장 공략 강화

▲ 에스에스알이 제이원아이티시스템과 ‘메티아이’ 총판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은 이준호 제이원아이티시스템 대표(좌)와 정진석 에스에스알 대표

[아이티데일리] 에스에스알(대표 정진석, 윤두식)은 제이원아이티시스템(대표 이준호)과 실시간 웹서버 방어 솔루션 ‘메티아이(MetiEye)’에 대한 총판 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에스에스알 본사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을 통해 보안 컨설팅 및 솔루션 전문 기업 에스에스알과 정보보호 컨설팅 및 구축 기업 제이원아이티시스템이 함께 보안 사각지대를 줄이고 국내외 보안 시장의 판로를 개척하겠다는 계획이다.

‘메티아이’는 기존의 보안장비들에서 탐지하지 못하는 신·변종 웹셸을 정규식과 휴리스틱 탐지 기술을 사용해 실시간으로 탐지, 차단, 격리 조치 등 선제적 대응이 가능하며, 웹셸 뿐만 아니라 SQL 인젝션 공격까지 예방할 수 있다. 또한 ▲고객 데이터 보호 및 2차 피해 예방 ▲기존 보안장비(F/W, IDS, IPS, WAF 등)를 우회하는 공격 차단 ▲파일 위/변조 탐지 및 복원 등의 기능을 제공하며, 최근 나라장터 종합 쇼핑몰에 등록된 바 있다.

이준호 제이원아이티시스템 대표는 “향후 로드쇼 및 대대적인 제품 홍보로 공공기관 및 지자체 등 시장 개척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진석 에스에스알 대표는 양사의 축적된 노하우와 다양한 사업 경험을 바탕으로 더욱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해 보안 솔루션에 대한 큰 흐름을 이끌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