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개 프로그래밍 가능…게임 및 다양한 작업에 적합

▲ 로지텍이 출시한 무선 게이밍 마우스 ‘G604 라이트스피드’

[아이티데일리] 로지텍코리아(지사장 윤재영)는 무선 게이밍 마우스 ‘G604 라이트스피드(LIGHTSPEED)’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G604 라이트스피드’는 총 15개의 프로그래밍이 가능해 게임 및 다양한 작업에 최적화됐다. 이 외에도 듀얼 모드 초고속 스크롤 휠, 6개의 엄지손가락 조작 버튼 등이 적용됐다. 베터리는 AA사이즈 하나로 ‘라이트스피드(LIGHTSPEED)’ 연결 방식을 사용하면 240시간 동안 사용이 가능하다.

로지텍 ‘G604 라이트스피드’는 무선 연결 기술 ‘라이트스피드 무선 연결 솔루션’을 적용해 유선만큼 안정적인 게임 환경을 만들어 준다. 또한, 고효율 옵티컬 ‘히어로(High Efficiency Rated Optical, HERO) 16K 센서’를 탑재, ▲제로 스무딩(zero smoothing) ▲제로 필터링(zero filtering)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특히, 일반 블루투스 연결 시 마우스 하나로 2개의 기기를 제어할 수 있으며, 로지텍 ‘G 허브(HUB) SW’를 사용하면 프로그래밍 제어를 통해 마우스의 성능을 보다 높일 수 있다. 한편 ‘로지텍 G604 라이트스피드’의 가격은 129,000원이다.

이진회 로지텍 코리아 게이밍 카테고리 매니저는 “‘G604 라이트스피드’ 게이밍 마우스는 게임 플레이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켜줄 다기능 게이밍 마우스”라며 “기존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에서 만날 수 있었던 ‘라이트스피드(LIGHTSPEED) 무선 연결 기술’과 ‘히어로 16K 센서’뿐 아니라 엄지에 위치한 커스터마이징 키로 최적화된 게임·작업 환경을 만들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