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딤클라우드비즈 및 디딤센터 솔루션으로 비즈니스 성공 전략 선보여

▲ ‘2019 비즈니스 콘서트’에 참가한 디딤365의 전시부스

[아이티데일리] 디딤365(대표 장민호)는 26일 서울스마트시티센터서 개최된 ‘2019 비즈니스 콘서트(SBA X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밸리(G-VALLEY)’ 기업을 글로벌 미디어, 유튜버를 통해 홍보하고 비즈니스 발전 기회를 확장하는 것을 목표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서 디딤365는 전시 부스를 설치하고 ‘디딤클라우드비즈’ 및 ‘디딤센터’를 이용한 비즈니스 성공 전략을 선보였다. 이 외에도 디딤365는 국내외 미디어 프레스피칭, 유튜버 홍보, 영상 인터뷰, 어워드, 네트워킹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디딤365의 주요 비즈니스 모델은 대·중소기업 클라우드 비즈니스 컨설팅, CSB(Cloud Service Brokerage) 플랫폼인 ‘디딤클라우드비즈(DidimCloudBiz)’, 통합 인프라 관리 SW ‘디딤센터’ 등으로 구성됐다.

장민호 디딤365 대표는 “신남방의 핵심 요지인 베트남 연구개발센터 개소를 시작으로 제2의 도약을 시작하고 있다. 매해 20% 이상 성장하는 글로벌 퍼블릭 클라우드 시장에서 그 이상의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며 “국위 선양 차원에서도 해외 SW 솔루션과도 경쟁할 수 있는 미래지향적 기술 패러다임과 기업문화를 만들기 위해 혁신해 나가겠다고”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