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말까지 ‘5G 플래티넘’ 요금제 가입자에게 할인 혜택 제공

▲ LG유플러스가 ‘갤럭시 폴드 5G’ 전용 분실·파손 보험을 출시한다.

[아이티데일리]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이번 ‘갤럭시 폴드 5G’ 개통에 맞춰 ‘갤럭시 폴드 5G 전용 분실·파손 보험’을 2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200만 원을 초과하는 단말기에 적용 가능한 상품인 ‘갤럭시 폴드 5G 전용 분실·파손 보험’은 월 이용료가 분실과 파손 모두 보장하는 상품은 8,900원, 파손을 보장하는 상품은 2,900원으로 구성된다.

분실 했을 때 새로운 ‘갤럭시 폴드 5G’ 교체 비용 또한 240만 원의 최대 보상금액 한도와 20%의 본인 부담금을 제공해 업계에서 가장 저렴하고, 36개월간 서비스를 제공해 초고가의 ‘갤럭시 폴드 5G’ 구매자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에서 10월 31일까지 갤럭시 폴드 5G를 ‘5G 슈퍼 플래티넘’, ‘5G 플래티넘’ 요금제 가입자는 최대 월 3,800원씩 24개월간 할인 받을 수 있다.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은 휴대폰 구입 후 30일 이내 전국 LG유플러스 매장에서 가입이 가능하며 휴대폰 구입 당일에는 고객센터에서도 가입이 가능하다.

정석주 LG유플러스 분실/파손고객케어 팀장은 “갤럭시 폴드 5G 수리비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월 이용료와 본인부담금으로 이용할 수 있는 전용 분실·파손 상품을 내놨다. LG유플러스는 가계통신비를 줄일 수 있는 혜택을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