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및 관리 분야서 수십 명 규모 인턴 채용…8주간의 인턴십 정규직 전환 기회 제공

▲ 티맥스 3사가 실무 인재 확보를 위해 하반기 채용 연계형 인턴 모집에 나섰다.

[아이티데일리] 하반기 인재 확보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티맥스가 채용 연계형 인턴을 모집한다.

티맥스소프트·티맥스데이터·티맥스오에스 등 티맥스 3사는 기술 및 관리 분야에서 실무 능력을 갖춘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채용 연계형 인턴 모집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기술지원(PS) ▲컨설팅(CS) ▲품질 ▲전략기획 ▲마케팅 ▲인사 등이다. 기술 부문은 컴퓨터/전산관련 전공, C/자바 기반의 SQL개발 경험, IT기술 교육/업무 경력을 우대한다. 관리 직군의 우대 사항은 상경, 마케팅, 컴퓨터 등 관련 전공이다.

이번 인턴은 ▲2020년 2월 졸업예정자 ▲인턴십 종료 후 2020년 1월 입사 가능한 자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 해외출장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 등을 중심으로 모집한다. 모집 부문과 관련된 전공이 아니거나 자격증이 없더라도 이에 준하는 전문성을 가졌다면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전형과 실무면접 및 임원면접을 통과한 지원자는 8주간의 인턴 기간을 거친 뒤 소정의 평가를 통해 정규직 전환의 기회를 얻는다. 모집 기간은 오는 10월 6일까지다. 지원 및 채용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티맥스 채용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철 티맥스소프트 사장은 “4차 산업혁명을 맞이해 IT인재 채용 경쟁이 심화되고 있으며, 기업이 지원자의 역량을 평가하듯이 지원자 역시 자신의 직무적 가치관이 회사와 맞는지 알아보는 과정도 필요하다”며, “채용 연계형 인턴십을 통해 티맥스와 동일한 비전을 공유하는 최적의 인재를 선별해 기업 경쟁력을 키우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