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웨어(대표 정갑성)는 인도 최대의 IT 서비스 업체인 위프로와 ITIL V3와 6시그마를 활용하여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 향상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본사 차원의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0일 발표했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로 위프로의 BATON컨설팅 솔루션에 컴퓨웨어 벤티지 서비스 매니저를 포함하게 됐다.

위프로의 BATON 컨설팅 솔루션은 비즈니스 서비스 분석, 변환 및 최적화를 위한 컨설팅 솔루션이다. 컴퓨웨어 벤티지 서비스 매니저는 6시그마 기법을 자동화한 서비스 관리 제품이다.

컴퓨웨어는 "BATON은 비즈니스 영향도에 따라 우선 순위를 설정하고 집중케 하여 IT 서비스 품질을 개선토록 하는 컨설팅 솔루션으로서, 컴퓨웨어 벤티지 서비스 매니저를 활용함으로써 서비스 품질 측정과 리포팅을 제공할 수 있게 된다"며 "서비스 수준에 대한 베이스라인의 설정, ROI 개선의 정량화, 서비스 품질 개선과 지속적 측정을 가능케 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는 설명이다.

컴퓨웨어는 IT서비스 관리 솔루션인 벤티지가 ITIL V3을 지원한다고 발표했다. ITIL V3의 지속적 서비스 개선 단계(Continual Service Improvement phase)는 비즈니스 요구의 발전에 대응하여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있어 중요한 부분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