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L120 RGB PWM 팬 탑재…시스템 조명 개별 설정 및 1,500RPM 냉각 성능 제공

▲ 커세어가 출시한 ‘iCUE 465X RGB 스마트 케이스’

[아이티데일리] 커세어(지사장 박재천)는 RGB 조명과 PC 커스터마이징을 위해 ‘iCUE’ 소프트웨어를 장착한 PC 케이스인 ‘iCUE 465X RGB 미드 타워 ATX 스마트 케이스’를 24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출시된 ‘iCUE 465X RGB’는 2개의 강화유리에 3개의 ‘LL120 RGB PWM’ 팬이 탑재돼 RGB 조명과 높은 냉각기능을 제공한다. 특히, ‘iCUE 465X RGB’는 사용자들이 내장된 ‘iCUE 라이트닝 노드 코어 RGB 조명 컨트롤러’와 ‘iCUE 소프트웨어’를 통해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있다.

먼저 ‘iCUE 465X RGB’는 전면 및 측면에 4mm의 ‘프리미엄 에지 투 에지(edge-to-edge)’ 강화유리 패널을 배치해 고성능 RGB 조명을 설정할 수 있다. 기본 탑재된 3개의 커세어 LL120 RGB PWM 팬은 개별 설정이 가능한 16개의 RGB LED로 PC 시스템 조명을 밝힐 수 있고, 최대 1,500RPM의 냉각으로 PC 온도를 낮춘다.

또한, 커세어 RGB 팬을 최대 6개까지 연결할 수 있는 ‘iCUE 라이트닝 노드 코어’는 별도의 팬 허브 없이 ‘iCUE 소프트웨어’를 통해 조명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iCUE 소프트웨어’ 는 호환 가능한 부품과 장비를 하나의 인터페이스로 통합해 커스터마이징 및 전반적인 설정이 가능하다. 아울러 ‘iCUE’의 커스터마이징은 팬, D램, 키보드 등 호환 가능한 모든 장비와 조명효과를 동기화가 가능하며, iCUE 통합 게임을 할 때 전체 셋업이 게이밍과 연동된다.

‘iCUE 465X RGB’는 전방에 위치한 3개의 흡입 팬이 전면 패널의 넓은 통풍 공간에서 차가운 공기를 끌어들이고 ‘다이렉트 에어플로우 패스(Direct Airflow Path) 레이아웃’을 통해 과열된 부품에 충분한 공기량을 유입시킨다. 아울러, ‘iCUE 465X RGB’는 최대 6개까지 120mm 쿨링팬을 배치하거나, 전면에 360mm 라디에이터를 포함한 여러 개의 라디에이터를 장착할 수 있는 공간도 지닌다.

‘iCUE 465X RGB’는 케이블 라우팅 채널 및 타이다운, 내부 고무 그로밋으로 깔끔하게 PC를 제작할 수 있으며 전면, 상단면, 하단면에 3개의 탈착식 먼지 필터가 있어 PC 구축 후에도 오랫동안 부품을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