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1일 롯데월드타워에서 웨비나와 동시에 진행

 

[아이티데일리] 위세아이텍(대표 김종현)이 오는 10월 11일 오후 1시 30분부터 롯데월드타워 31층 SKY 31 컨벤션 오디토리움에서 ‘인공지능 개발전략과 산업별 사례’ 세미나를 개최한다.

‘인공지능 개발전략과 산업별 사례’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다양한 산업 영역에 적용되는 인공지능 개발 전략과 사례가 소개된다.

세미나는 △머신러닝 자동화와 AI 개발 전략 △딥러닝 기법을 이용한 시청률 예측 △자연어처리를 통한 엔지니어링 계약서 리스크 분석 △수요예측과 매칭에의 AI Hub 적용 △딥러닝 기반 금형 센서 데이터 이상 탐지 △지능사회 전환에 따른 데이터품질 트렌드 등 총 6개 세션으로 진행된다.

세미나는 실시간 온라인 웨비나와 동시에 진행되며 온라인 웨비나 참여자의 질의도 발표자에게 직접 전달되어 현장에서 직접 답변을 들을 수 있는 온오프라인 질의응답이 준비 돼있다. 또한 오프라인에 참여한 사람 전원에게 기념품을, 온라인 웨비나에서 좋은 설문과 질문을 남겨준 2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한편 위세아이텍은 2002년부터 주기적으로 세미나를 개최하고 있으며, 세미나 자세한 내용과 문의사항은 위세아이텍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