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영길 후보 이어 두번째 문국현 후보 인터뷰 진행

포털 최초로 대선후보를 단독 초청해 릴레이 온라인 라이브 인터뷰를 실시하고 있는 야후! 코리아(대표 김진수)는 10월 11일 오후5시부터 제2편 <문국현 후보>와의 대담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송지헌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되는 이번 범여권 장외 대선주자 문국현 후보와의 인터뷰는 네티즌들이 '2007 희망! 대선'(http://2007korea.yahoo.co.kr) 사이트에 올린 질문을 중심으로 이루어지며, 동영상 생중계 코너를 통해 전 네티즌들에게 생방송된다.

또한, 야후! 코리아는 네티즌들이 2007년 대선 주자들에 대한 여러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희망하는 대선 후보자들과 이 코너를 계속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온라인 생중계는 실시간으로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시청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유권자들이 직접 참여해 의견을 나눌 수 있다는 점 때문에 네티즌들의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2007 희망! 대선" 동영상중계 코너에서는 지난 10월 1일에 진행된 제1편 민주노동당 <권영길 후보편>을 다시 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야후! 코리아는 "2007 희망! 대선"에서 대선 뉴스, 후보별/정당별 뉴스 보기, 온라인 여론 조사, 토론마당, 후보정보 등 대선과 관련된 신속, 정확한 정보를 한 곳에 모아 제공 중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