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ㆍ머핀잉글리시ㆍ리딩팜 등 자사 핵심 에듀테크 콘텐츠 선보여

[아이티데일리] 영어 교육 그룹 YBM 홀딩스(대표이사 회장 민선식) 산하, YBM넷이 5일부터 7일까지 사흘 동안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9 이러닝 코리아(e-Learning Korea 2019)’에 참가한다.

▲ 2019 이러닝 코리아 YBM넷 부스 모습

교육부와 산업통상자원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는 이번 행사에는 에듀테크(EduTech) 산업을 선도하는 우리나라 대표 기업들이 대거 참여한다. 박람회를 비롯해 각종 컨퍼런스와 워크샵, 경진대회 등 다양한 행사가 마련되며, 관람객은 약3만명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YBM넷은 자체 부스를 마련하고 온라인 영어독서학습 프로그램 ‘YBM리더스’, 블록펜(소리펜)을 활용한 영ㆍ유아 대상의 영어학습 프로그램인 '머핀잉글리시(Muffin English)’, 미국 교과서를 활용한 전자 도서관 학습시스템 ‘리딩팜(Reading Farm)’ 등 차별화된 영어교육 콘텐츠와 에듀테크 기술이 집약된 서비스들을 적극 선보일 예정이다.

YBM넷 이정철 이사는 “글로벌 교육 트렌드의 중심이 에듀테크로 옮겨오면서, 우수한 기술력을 기반으로 한 YBM넷의 콘텐츠가 더욱 주목 받고 있다”며 “본 행사를 비롯해 앞으로 국내ㆍ외 다양한 교육 박람회에 참가해 국내 대표 에듀테크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