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토어 및 LG유플러스 홈페이지서 ‘지포스나우’ 앱 다운로드 가능

▲ LG유플러스가 ‘지포스나우’ 무료체험 서비스를 시작한다.

[아이티데일리]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오는 10월 31일까지 5G 프리미엄 요금제(95,000원/부가세포함) 이상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지포스나우(GeForce NOW)’ 무료 체험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지포스나우’ 앱는 4일부터 원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며, ‘지포스나우’를 설치한 사용자들은 5G 클라우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된다. ‘지포스나우’의 PC버전 역시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지포스나우 소개 페이지에서 다운로드받아 이용이 가능하다.

서비스 이용방법은 지포스나우에 접속 후 U+로그인을 선택한 후, 본인인증을 통해 엔비디아 계정을 생성하면 즉시 이용이 가능하다. ‘지포스나우’는 인기있는 디지털 게임 스토어들을 지원하며, 이용자들은 스토어에 지원되는 게임을 구매해 플레이하거나 무료로 제공되는(Free to Play) 게임들을 즐길 수도 있다.

이와 함께 LG유플러스는 이달부터 전국 100곳의 직영점과 메가박스(코엑스, 상암, 하남스타필드)에서 5G 클라우드 게임 체험존을 구축하고, 고객체험 확대에도 나선다.

손민선 LG유플러스 5G신규서비스담당은 “세계 최초의 5G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인 지포스나우를 고객에게 선보이게 돼 영광”이라며 “게임의 첫 화면을 보시는 순간, 새로운 시대가 열린 것을 실감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