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R10 지원 및 일체형 프리미엄 사운드바 탑재

▲ 와사비망고가 출시한 스마트TV ‘와사비망고 ZEN UN550 UHDTV 4Flex HDR Bean’

[아이티데일리] 와사비망고(대표 김환준)는 넷플릭스 및 유튜브를 4K로 지원하는 스마트 TV ‘와사비망고 ZEN UN550 UHDTV 4Flex HDR Bean’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출시된 ‘와사비망고 ZEN UN550 UHDTV 4Flex HDR Bean’은 대기업의 SVA 패널을 탑재해 화질 성능을 끌어올린 모델이다. 또한, 178도까지 선명한 광시야각을 지원해 색 왜곡이 없으며 빠른 응답속도를 지녀 선명하고 부드러운 화면을 표현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와사비망고 ZEN UN550 UHDTV 4Flex HDR Bean’는 HDR도 지원한다. 넷플릭스의 4K HDR 콘텐츠는 물론 HDR10도 지원하며, 고품질 콘텐츠 감상에 최적화됐다. 400칸델라 밝기와 5000대 1의 명암비로 영상 품질을 높였다. 내장형 사운드바도 탑재했는데, 12W+12W 일체형 프리미엄 사운드바를 탑재해 별도의 스피커를 마련하지 않고도 높은 수준의 사운드를 자랑한다.

또한 이번 출시된 제품은 넷플릭스 및 유튜브 모두 4K를 지원해 고화질의 영상을 고음질 사운드바로 즐길 수 있다. 또 스마트 TV의 주요 기능 중 하나인 미러캐스트 기능을 탑재해 스마트폰이나 노트북 연결을 통해 보유한 콘텐츠를 큰 화면으로 사용할 수 있다. USB 4K 재생도 가능하며, 이 외에도 크로마서브샘플링 4:4:4 및 HDMI 2.0, HDCP 2.2를 갖췄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