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사와의 협력, 혁신 지원으로 기술 발전 가속화 도모

▲ 최준호 키사이트코리아 대표

[아이티데일리] 키사이트코리아 (대표 최준호)는 ‘키사이트 월드 서울 2019(Keysight World Seoul 2019)’를 개최하고 주요 기술 분야를 아우르는 광범위한 솔루션을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

최준호 키사이트코리아 사장은 “현재 글로벌 경제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혁신에 대한 통합되고 민첩한 접근 방식이 요구된다. 차세대 혁신을 제공하려면 영감과 기술, 솔루션 및 전 세계 파트너들과의 완벽한 조화가 필요하다. 이것이 바로 ‘키사이트 월드 2019 서울’의 핵심 아이디어다. 이번 행사에서는 이러한 핵심 아이디어와 함께, 혁신의 실현을 촉구하고, 가능하게 하며, 가속화하기 위한 세계적 수준의 전문가, 기술 발전, 획기적인 설계/테스트/최적화 전략, 그리고 최신 솔루션을 소개한다”고 설명했다.

‘키사이트 월드 2019 서울’은 고객들을 위한 행사로, 온라인 생방송으로도 제공됐다. 이번 행사에서 제공된 다양한 트랙은 ▲데이터 스루풋과 OTA(Over-The-Air) 관련 과제를 지원하는 5G 솔루션 ▲클라우드에서 에지 컴퓨팅으로의 전환을 지원하고, 운영 및 보안 문제를 완화시켜주는 네트워크 운영 및 보안 솔루션 ▲출시될 때 까지 안전과 보안 상태를 유지 할 수 있도록 자율주행차량, 고급 전력 시스템, 레이다, V2X, 오토모티브 이더넷의 설계를 지원하는 오토모티브 및 에너지 솔루션 ▲데이터센터 네트워킹과 PCIe, DDR5과 같은 컴퓨팅 표준을 지원하는 데이터센터 및 텔레콤 솔루션 등이다.

추가로 키사이트는 고객의 혁신을 직접적으로 가속하기 위해 설계, 테스트, 최적화 분야에서 보다 폭넓은 지원을 제공하는 최신 솔루션 제품군을 포함하는 20여 가지의 솔루션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오토모티브 사이버 보안 PEN 테스트 솔루션을 비롯한 업계 최고의 솔루션들을 한국 최초로 공개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