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최신 동향과 솔루션, 기술 시연 마련

 

[아이티데일리] 키사이트코리아(대표 최준호)는 오는 27일 양재동 엘타워에서 ‘키사이트 월드 2019(Keysight World 2019)’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과거 HP/애질런트 전자계측 부문 시절부터 개최돼 올해로 22번째를 맞는 이번 행사는 ‘Discover the world of possibilities to connect and secure your world’라는 주제로 차세대 혁신을 가속화해 현실화할 수 있도록 5G, 오토모티브, 데이터 센터, 네트워크 운영 및 보안 분야의 최신 트렌드와 기술 세션 및 솔루션 데모를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다.

이번 행사는 4 개의 트랙(5G, 오토모티브 및 에너지, 데이터 센터 및 텔레콤 그리고 네트워크 운영 및 보안)으로 진행된다. 각각의 트랙에서는 주제에 맞는 초대 강연자를 통한 최신 기술 트렌드와 키사이트의 최신 솔루션과 테스트 과제 등을 소개할 예정이며, 키사이트의 통합 서비스 솔루션을 소개하는 스페셜 세션도 진행된다.

또한, 다양한 키사이트의 최신 측정 제품과 솔루션 시연을 직접 볼 수 있는 부스들이 설치되며, 각 부스에는 산업 및 애플리케이션에 따라 전문가들이 배치되어 있어 언제든지 제품에 대한 문의나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참석자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올해 진행되는 키사이트 월드는 전세계 글로벌 행사 중 하나로 개최되며, 국내 전자 계측 분야 역대 최대 규모의 행사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가장 이슈가 되고 있는 최신 동향과 이에 발맞춰 선보이는 키사이트의 최신 기술, 측정 과제 해결 솔루션 및 측정 기술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행사 참가 신청은 온라인(☞바로가기)을 통해 직접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