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 시장 개화 가속 및 사업 확대 위한 상호협력 강화

▲ 지니언스가 SK인포섹과 EDR 솔루션 총판계약을 체결했다. 사진은 황성익 SK인포섹 센터장(좌)과 이동석 지니언스 부사장

[아이티데일리] 종합 보안 소프트웨어 개발기업 지니언스(대표 이동범)는 SK인포섹(대표 이용환)과 단말 이상행위 탐지 및 대응 솔루션(EDR) ‘지니안 인사이츠(Insights) E’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지니안 인사이츠 E’는 최근 기승을 부리는 지능형 지속 공격(APT), 랜섬웨어(Ransomware) 등의 고도화된 해킹 공격으로부터 기업의 IT 환경을 보호한다. 알려지지 않은 공격 위협을 탐지하고, 공격의 징후, 진행사항 등을 추적할 수 있다.

양사는 이번 계약체결을 통해 지니언스의 기술력과 SK인포섹의 영업 네트워크 및 융합보안 컨설팅 노하우를 활용해 ‘지니안 인사이츠 E’ 공급 확대를 위한 영업기회 발굴 및 마케팅, 기술지원 등 비즈니스 전반에 대한 상호협력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양사는 이번 협력이 초기 EDR 시장을 확대하고 선점하는데 시너지로 작용할 것으로 전망했다.

황성익 SK인포섹 인더스트리(Industry)서비스센터장은 “EDR 도입 수요 증가세에 발맞춰 확고한 선두 사업자가 될 수 있도록 지니언스와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지니언스 이동석 부사장은 “국내 최대 정보보안 업체와의 협업을 통해 EDR 시장의 개화를 가속화 하고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