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 모바일 잠금화면 서비스 캐시슬라이드가 29일 오전 10시부터 모바일 부동산서비스 앱 직방과 함께 '직방 월세지원제도' 관련 실시간 초성퀴즈 이벤트를 연다.

이번 초성퀴즈 이벤트는 직방이 진행하는 월세지원제도를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29일 오전 10시부터 캐시슬라이드 앱 모바일 첫 화면과 충전소에서 참여할 수 있다.

 

퀴즈 정답을 맞히는 모든 캐시슬라이드 사용자에게는 200캐시를 즉시 적립해준다. 퀴즈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직방 월세지원제도’를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직방이 대학생과 사회초년생의 월세 걱정을 덜어주고자 시작한 '월세지원제도'는 매월 당첨자를 선정해 최대 1년치 월세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최근 누적 지원금 5억원을 돌파했다. 본 제도는 직방을 한 번이라도 이용해봤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이벤트는 제휴사 서비스의 특장점을 초성퀴즈로 소개하는 참여형 이벤트로, 퀴즈를 맞히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캐시’를 지급한다. 캐시슬라이드 사용자에게는 퀴즈 풀이의 재미와 혜택을, 제휴사에게는 자사 서비스나 상품을 알리는 기회를 제공한다.

캐시슬라이드는 앞으로도 사용자에게 혜택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