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출시 기념 다양한 이벤트 진행

▲ 게임빌 모바일 수집형 RPG ‘엘룬’

[아이티데일리]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자체 개발한 수집형 RPG ‘엘룬(Elune)’을 글로벌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국가는 미국, 일본, 독일, 프랑스, 태국 등 140여개 국가다. 게임빌은 엘룬의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션 완료 시 ‘미호’ 코스튬을 지급하며, 특정 레벨을 달성하면 ‘엘룬의 빛’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루비와 각종 아이템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 특정 시간에 접속하면 획득할 수 있는 엘룬 경험치와 골드 획득량이 증가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 밖에도 공식 카페를 통한 루비 지급 이벤트 및 출시 기념 결제 혜택이 준비돼 있다.

‘엘룬’은 지난 주 국내에 출시해 24일 현재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 20위권을 기록하고 있다. 200여 종의 다양한 캐릭터들이 특징으로, 다채로운 옴니버스식 스토리를 통해 게임의 몰입감을 높였다.

전투의 재미를 높여주는 스킬 애니메이션 연출과 높은 전략적 자유도도 장점이다. ‘코어 전략 턴 교체 시스템’을 통한 전략적 요소와 다양한 전투 콘텐츠가 마련돼 있으며, ▲끊임없이 출연하는 몬스터를 처치해 다양한 보너스를 획득할 수 있는 ‘차원의 틈’ ▲PvP ‘계승전’ ▲연맹원 간 협력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연맹전’ ▲층마다 다양한 조합의 적을 팀플레이를 통해 극복하는 ‘혼돈의 탑’ ▲엘룬을 진화 시킬 수 있는 ‘라이쳐의 신전’ 등이 핵심 콘텐츠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