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 최근 TV 예능 프로그램에서 우울증도 활짝 웃게 만든다는 구매 만족도의 아이폰XS 맥스 핸드폰이 방송에 출현하면서 아이폰 시리즈가 다시 화제를 받고 있다. 

아이폰XS 맥스 핸드폰은 애플이 직접 설계한 A12 바이오닉(Bionic) 칩 CPU를 내장하고 듀얼 12MP 카메라를 탑재해 인물 사진 찍기에 최고의 성능을 자랑하며 업계 최고의 정확한 색감과 밝기, 명암 대비를 자랑하여 높은 가격만큼이나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출고가 170만 원의 높은 몸값을 자랑하는 아이폰XS 맥스 모델과 아이폰XR 두 제품을 할인 구매할 수 있는 커뮤니티가 화제를 얻고 있다. 65만 명 회원이 활동 중인 네이버 카페 '공짜버스폰'카페가 그 주인공으로 2012년부터 운영되어 누적 진행건수 5만건 누적 개통 30만 건 이상으로 저렴하게 판매하는 온라인 커뮤니티로 입지를 굳혀 소비자들의 신뢰도가 높다.

카페에서는 애플의 관심이 급증하여 아이폰XS 맥스, XR 제품 구매 시 할부원금 즉시 할인은 물론 요금 할인까지 제공 받을 수 있으며 기존 아이폰8, 7플러스 등 전국적으로 희귀한 재고를 이벤트 공동구매 진행하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기존에도 아이폰XS 맥스와 XR의 인기는 높았지만 높은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구매를 망설였지만 현재는 높은 스펙. 세련된 디자인, 다양한 색상을 갖춘 아이폰XS, XR 가격까지 할인되면서 아이폰 주문량이 증가하였다.

아이폰8, 7플러스, XS max, XR 등 구매후기 1만 건 이상의 확인할 수 있는 휴대폰 할인 소식은 '공짜버스폰'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