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20
주요뉴스
뉴스홈 > 보안/해킹
엘림넷-지니언스, ‘EDR 보안’ 웨비나 18일 개최APT공격 및 랜섬웨어 전문 보안 시장 개척
   
▲ 엘림넷과 지니언스가 ‘EDR 보안’ 웨비나를 오는 18일 개최한다.

[아이티데일리] 엘림넷(대표 한환희)은 오는 18일 보안 부문 전략 파트너 지니언스(대표 이동범)와 함께 ‘EDR(Endpoint Detection & Response) 보안’을 주제로 웨비나를 공동 개최한다고 밝혔다.

엘림넷은 올해 초 지니언스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APT공격 및 랜섬웨어 등의 고도의 지능형 위협에 대응할 수 있는 전문적인 보안 시장을 개척한다는 전략이다.

지니언스 EDR 솔루션 ‘지니안 인사이츠 E(Genian Insights E)’는 기존의 백신과 달리 선제적 대응 개념으로 외부 위협에 대응할 수 있다. ▲전문 보안 관제의 빅데이터를 공유할 수 있는 IOC 지표 ▲악성 시그니처 공격을 방어하는 YARA ▲각종 위협을 스스로 학습해 대응하는 AI(머신러닝) ▲행위 공격을 탐지하는 XBA 시스템 등을 통해 위협에 대응한다.

더불어 글로벌 보안 업체와의 빅데이터를 공유하는 CTI(Cyber Threat Intelligence)에 연동해 더욱 견고한 보안 플랫폼을 기반으로 정보의 수집, 위협의 탐지, 분석 대응 방식으로 작동한다.

이번 웨비나는 이미 도입해 운영하는 고객사의 보안 실무 교육뿐만 아니라 CISO, CPO, CSO 등의 보안 컴플라이언스 담당자 그리고 보안 자격 소지자들의 CPE에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발사의 보안담당자 및 보안 자격을 보유하고 있는 전문 엔지니어가 직접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웨비나에 참석을 원하는 사람들은 ‘굿모임’ 사이트를 통해서 사전 등록을 해야 하며, 자세한 내용과 참여 방법은 ‘굿모임’에서 해당 웨비나 상세보기를 참조하면 된다.

신희도 엘림넷 부장은 “그동안 엔드포인트 보안은 전통적으로 백신의 역할로 여겨져 왔지만, APT 공격, 랜섬웨어, 행위 공격 등의 심각한 보안 사고가 발생하면서 많은 취약성이 노출돼 한계에 이르렀다”면서 “EDR은 기본 대응 방법이 보안 인텔리전스의 플랫폼과 연동해 고도의 지능형 위협에 대응하는 만큼 고객의 정보 보안 및 개인 정보를 안전하게 지킬 수 있는 가장 안전한 방법 중의 하나”라고 말했다.

인기기사 순위
(우)08503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81 (가산 W CENTER) 1713~1715호
TEL : 02-2039-6160  FAX : 02-2039-6163  사업자등록번호:106-86-40304
개인정보/청소년보호책임자:김선오  등록번호:서울 아 00418  등록일자:2007.08  발행인:김용석  편집인:김선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