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셀 파트너십’ 취득…SAP 클라우드 전환 및 신규 구축 시 원스탑 서비스 제공 예정

[아이티데일리] 글로벌 클라우드 매니지먼트 기업 베스핀글로벌(대표 이한주)은 SAP의 ‘셀 파트너십(Sell Partnership)’을 취득, 클라우드 ERP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고 10일 밝혔다.

베스핀글로벌은 지난 3월 SAP코리아와 기존 고객사의 클라우드 전환을 돕고 신규 고객을 확보하며, SAP ERP 운영 고객사를 위한 추가 확장 서비스 개발을 SAP 클라우드 플랫폼에 구축, 실증할 수 있도록 상호 협력하고, 이를 글로벌 비즈니스로 확대하기로 MOU를 체결한 바 있다.

이와 함께 클라우드 네이티브(Cloud Native) SAP ERP 도입 후 판매 ‘파트너십 (Sell Partnership)’을 취득했으며, SAP의 실버 파트너사가 됐다.

SAP의 ‘판매 파트너십’은 고객의 SAP 전 주기에 걸쳐 판매, 구축, 지원 및 클라우드 솔루션 등을 담당할 수 있게 됐으며, 베스핀글로벌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이 SAP 클라우드 전환 및 신규 구축 시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베스핀글로벌은 이번 파트너십 체결과 함께 내일 개최되는 ‘SAP 이그제큐티브 서밋 (Executive Summit 2019) - 혁신과 클라우드’ 행사에 스폰서 참여할 예정이다. 또한 자사의 ERP, 빌링시스템을 SAP 하나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HANA Enterprise Cloud) 기반으로 구축하면서 회사 내부에서 프로젝트를 직접 진행하는 등 클라우드 네이티브 ERP 시장 공략에 준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