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공식 쇼핑몰 등 제품 구매자 한정…방문 기사가 직접 무상 설치할 예정

▲ 한국와콤이 ‘와콤 신티크프로 32’를 구매할 시 에르고 스탠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이티데일리] 한국와콤(대표 김주형)은 오는 31일까지 ‘와콤 신티크프로 32(Wacom Cinitq Pro 32)’ 제품 구매자에게 70만원 상당의 전용 ‘에르고 스탠드(Ergo Stand)’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와콤 공식 쇼핑몰 또는 전국 와콤 스토어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사람에 한해 진행되며, 구매자에게 제공되는 ‘에르고 스탠드’는 주문과 동시에 설치 서비스가 신청돼 방문 기사가 직접 무상으로 설치해 줄 예정이다. ‘에르고 스탠드’는 ‘와콤 신티크프로 32’의 전용 조립식 스탠드로, 디스플레이를 회전시키거나 각도 및 높이를 조절할 수 있도록 해줌으로써 작업자에게 최적화된 드로잉 환경을 만들어 주는 제품이다.

‘와콤 신티크프로 32’는 전문 창작자를 위한 고성능 펜 디스플레이 제품으로, 32인치 넓은 작업 영역에 프리미엄 4K UHD 해상도와 어도비 RGB 98%를 지원해 풍부한 색감을 구현하고, 8,192 단계의 필압 레벨을 적용한 ‘프로 펜(Pro Pen) 2’를 탑재해 정밀한 창작 환경을 제공한다.

성상희 한국와콤 부장은 “‘와콤 신티크프로 32’는 초대형 사이즈의 디스플레이와 와콤의 기술력을 집약한 고성능 액정태블릿으로, ‘에르고 스탠드’와 함께 사용했을 때 최적의 조합을 자랑한다”며 “이번 프로모션이 평소 액정태블릿으로 제품을 업그레이드하고자 했던 유저들에게는 최고의 작업환경을 마련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와콤은 올해 6월부터 공식 쇼핑몰에서 누적 금액 20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 대상 다양한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하는 ‘W 멤버십’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