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 5G 상용화 이후 2,3분기 스마트폰 시장은 삼성전자의 독주가 이어지고 있다 해도 무방할 정도로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 삼성전자는 7월과 8월 각각 갤럭시폴드, 갤럭시노트10 모델을 새로 출시할 계획을 발표한 만큼 올 하반기도 5G 모델들의 흥행이 이어질 것으로 보고 있다고 밝혔다.

이런 가운데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핫버스폰’에서는 갤럭시S10 5G, 갤럭시S10e 가격 인하 프로모션을 진행하기로 밝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내용에 따르면 갤럭시S10 5G 모델 현재 SK만 공시지원금이 축소된 상태고 KT,LG유플러스는 공시지원금 축소가 이뤄지지 않았기에 최저가 20만원대로 구입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하지만 곧 KT와 LG유플러스도 공시지원금 축소 예정인 만큼 발 빠르게 알아봐야 한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특히 ‘핫버스폰’에서는 갤럭시S10 5G 구입 시 에어팟2 혹은 갤럭시버즈를 추가 사은품으로 지급해 프로모션의 열기를 더해가고 있는 만큼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다고 전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밖에도 5G 모델들의 판매량을 부쩍 뒤쫒고 있는 갤럭시S10e 모델은 90% 가격 인하가 단행되며 9만원에 판매되고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갤럭시S10 5G,갤럭시S10e 두 모델 모두 높은 판매고를 기록하여 2,3분기 스마트폰 시장 견인에 큰 역할을 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핫버스폰’에서는 7,8월 출시 예정인 갤럭시폴드,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을 진행하겠다고 밝혔는데, 내용에 따르면 사전예약은 반값 할인으로 이뤄지는 만큼 갤럭시폴드는 200만원 중반대에서 90만원으로 판매될 예정이며 갤럭시노트10 모델은 140만원대에서 70만원대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될 것이라며 사전예약 문의량이 꾸준하게 늘고 있다고 전했다.

‘핫버스폰’관계자는 “최근 스마트폰 구입을 고려하는 분들이라면 4G,5G 모든 모델들을 살펴보고 가격은 적절한지, 기능, 스펙, 색상은 마음에 드는지, 어떤 모델들을 결정할 것인지 꼼꼼하게 비교해보고 선택한다면 좋은 조건으로 구입할 수 있으니 핫버스폰으로 접속하셔서 구매 고객들의 후기들을 꼼꼼하게 살펴보고 알아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갤럭시S10 5G,갤럭시S10e 가격 할인 프로모션에 대한 상세 내용은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핫버스폰’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