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30% 캐시백 및 산양산삼 무료배송

[아이티데일리] 진생(GINSENG, 산양산삼, 인삼, 산삼 등)과 코인을 실제로 연동배정해 담보제공성을 갖추고 투자금을 안전하게 보호해 주는 실물코인 진생코인(GSH)이 사전가입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진생코인 관계자는 “이번 사전 가입 이벤트는  진생코인이  다음달 1일 원화마켓 빗크몬 거래소 직상장을 기념하기 위한 것으로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면서 “다양한 혜택이 준비돼 있을 뿐 아니라 사회환원을 위한 기부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고 말했다.

 

먼저 빗크몬 홈페이지에서 기간 내 사전 가입한 모든 회원들에게 암호화폐 진생코인(GSH)의 에어드롭을 100GSH까지 실시한다. 또한, 1ETH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산양산삼 4~5년근  10뿌리 1박스를 무료로 배송한다.

'수매청구' 시스템도 주목된다. 회사측은 100만원 단위 혹은 1000만원 단위의 코인 구매고객 전원에게 실제 100만원 혹은 1000만원의 가치가 있는 삼을 배정하며, 6개월후 수매청구를 하면 코인 회수후 구매금액만큼의 삼 또는 현금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투자자는 투자금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는 것.

또한 장애아동, 기아, 소외계층 및 독거노인 등 사회약자 계층에게 사전가입 회원 한 명당 어린이 재단에 1000원을 기부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캐시백 혜택도 갖춰져 있다. 오픈마켓 쇼핑몰에서 코인으로 구매하면 10%에서 30%까지 캐시백 받을 수 있으며, 리빙덱스 (Living Dex) 프랜차이즈 매장에서 삼관련 제품 구매시 캐시백된다. 리빙덱스(Living Dex)는 세계최초 생물 코인만 상장 등록 할 수 있는 생물전용 거래소를 표방한다.

진생코인 관계자는 "진생코인은 단순 암호화폐가 아닌 GINSENG 산업의 글로벌 허브 역할을 할 수 있는 코인으로 발전시킬 것이다"면서 "GLOBAL GINSENG HUB 역할을 하기 위해서 국가별 지원금을 배정하고, 배정에 따른 국가별 협력기업을 찾아 GSH 사업에 동참하여 해당 국가의 GINSENG 산업의 리더 역할을 함께 하도록 협력을 강화할 예정이다"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