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 메인넷 베타 테스트 오픈 이후 Baer Chain의 ‘curvature navigation’이 유럽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6월 19일부터 20일까지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블록 체인 박람회 ‘BLOCKCHAIN EXPO 2019’가 개최되는데 Baer Chain이 초대됐다. BLOCKCHAIN EXPO 2019에서 베어체인은 주최측과 함께 Baer Chain ‘Curvature Navigation’라는 주제의 개발자 회의를 개최할 예정이다.

Baer Chain 관계자는 “BLOCKCHAIN EXPO 2019는 2일간의 프로젝트 전시회를 개최해 Baer Chain의 개발과 기술을 기반으로 한 블록 체인 게임 개발의 우세를 보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북미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온라인 게임 개발 팀(현재 Baer Chain의 Super Node이다)인 Cali는 Baer Chain 기술을 기반으로 블록 체인 게임 개발에 참여했다. 통계에 따르면 Cali팀과 같이 우수한 세계 여러 지역에서 모인 게임 개발 팀이 수십 개의 팀이 Baer Chain 게임 생태계 플랫폼에서 게임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6월 20일 Baer Chain은 암스테르담 RAI 전시 센터에서 세계 개발자 회의를 개최할 예정이다.  Baer Chain의 CEO인 Vincent는 프로젝트 및 기술 개발에 대한 기조 연설을 진행할 것이고 네덜란드 가상화폐 업계의 기업인 Ruud Feltkamp와 유명한 비즈니스 미디어 관계자인 Richard Kastelein을 초대해 라운드 테이블 회의를 진행하며 글로벌 블록체인 업계 산업에서의 기술 혁신과 발전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