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한 달간 진행, 레노버 인기 모델 구매 시 할인 쿠폰 및 사은품 증정

▲ 반석전자가 30일까지 레노버 노트북, 태블릿 여름 맞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아이티데일리] IT 전문 유통기업 반석전자(대표 진형건)는 여름 맞이 이벤트로 공식홈페이지에서 구매한 고객에게 할인쿠폰과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6월 한 달간 진행되며, 레노버 인기 모델 구매 시 할인 쿠폰 및 사은품이 증정된다. 행사 대상 제품 게이밍 노트북 시리즈인 ‘리전 Y740’, ‘Y540’, ‘Y530’ 가운데 인기 모델에 한해 5만 원 할인쿠폰을, ‘리전 Y540 15형’ 모델과 ‘요가북’은 3만 원 할인쿠폰을, ‘아이디어패드 L340’과 ‘L330’ 모델은 2만 원의 할인쿠폰을 제공해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일부 모델은 제외된다.

이와 함께 고객 감사 행사 일환으로 행사 기간 중 ‘아이디어패드 S340’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고급 파우치를, 레노버 ‘태블릿’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터치펜과 OTG 젠더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진형건 반석전자 대표는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시는 모든 고객들께 감사함을 전달해 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반석전자 여름 맞이 특별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