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 지난 4월 초 5G 상용화가 이뤄진 이후 갤럭시S10 5G, LG V50 ThinQ 모델이 연이어 출시됨에 따라 본격적으로 5G 스마트폰 시장의 활성화가 이뤄졌다. 최신폰의 연이은 출시로 기존 LTE 모델들은 낮아진 판매량을 타개하기 위해 공시지원금을 상향하는 등의 전략을 펼치며 할인을 이어가고 있는 양상을 보이고 있다.

이런 가운데 스마트폰 공구 카페 ‘가심비몰’에서는 갤럭시노트9, 아이폰XR 등 기존 공시지원금 추가가 미비했던 모델들에 추가 지원금을 지원하여 고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모습이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갤럭시노트9 40만원대 최저가로 판매되며 구매 고객들은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갤럭시노트9은 인기 모델인 만큼 그간 공시지원금의 추가가 미비했지만 갤럭시노트10이 8월 출시 예정으로 잡히게 되면서 한 번 더 가격을 낮춘 것으로 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아이폰XR 역시 공시지원금 상향으로 6만원대 요금제부터 30만원대로 판매되며 수요가 급증하고 있지만 한정 수량으로 운영되는 모델이라 발 빠른 구입이 필요하다고 가심비몰 측은 설명했다.

이 밖에도 갤럭시S10 LTE 128GB 리패키징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데, 리패키징 모델은 프로모션 반품, 단순 변심으로 인해 반납된 기기를 신품 대비 할인된 가격으로 재판매하는 상품으로 현재 가심비몰에서 온/오프라인 최저가 1만원으로 구입할 수 있어 SKT 갤럭시S10 리패키징 모델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한편, 가심비몰은 7월로 출시가 연기된 갤럭시폴드 사전예약을 준비 중에 있다고 밝혔으며 8월 출시 예정인 갤럭시노트10 역시 역대급 사전예약을 진행하겠다고 전해 갤럭시폴드,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을 고려하는 고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가심비몰 관계자는 “현재 LG V40 및 갤럭시S10e, 아이폰8, 아이폰7, 아이폰X, XR, 갤럭시노트9 등 기존 LTE 모델들의 할인이 대대적으로 이뤄지고 있으니 노트9, 아이폰XR 모델뿐만 아니라 다른 모델들도 눈여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가심비몰에서는 SK 쿠키즈 미니폰, LG 카카오 리틀프렌즈폰 등 어린이들을 위한 키즈폰 공짜폰 및 사은품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 부모님들의 많은 선택을 받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갤럭시노트9, 아이폰XR, 갤럭시S10 5G, LG V50 ThinQ 가격, 스펙, 색상 및 할인 프로모션 상세 내용은 ‘가심비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