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7 구매 시 에어팟2 증정

 

[아이티데일리] 5세대 통신서비스 5G가 상용화된지 두 달이 넘은 시점이지만 스마트폰 제조사 애플은 아직까지도 5G 모델을 내놓고 있지 못해 5G 스마트폰 시장에서 고초를 겪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애플은 연초 퀄컴과의 문제로 인해 내년에나 5G 스마트폰을 내놓을 수 있을 거라고 예상되고 있는 만큼 사실상 5G스마트폰 시장에서 밀려났다고 볼 수 있다.

애플은 올 하반기 아이폰11(XI)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전한 만큼 5G 스마트폰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아이폰11(XI) 모델은 4G 단말기로 출시될 가능성이 농후하며 트리플카메라 장착, 애플의 전용 라이트닝 포트를 제거하고 여러 단말기와 호환이 가능한 C타입의 포트가 적용될 것이라는 소문이 돌고 있다. 아직까지 모든 정보가 공개되지 않았지만 아이폰11을 기다리는 고객들이 적지 않아 보인다.

이런 가운데, 스마트폰 공구 카페 ‘뉴버스폰’에서는 저조해진 판매량을 보이고 있는 애플의 아이폰 시리즈에 대해 가격 할인을 진행해 아이폰 기획전을 개최하겠다고 전했다. 

내용에 따르면 아이폰7,아이폰8,아이폰X,XR,아이폰XS,맥스 모델을 할인 판매 및 사은품을 제공키로 결정했으며 아이폰7 32GB의 경우 전 요금제 무료 판매를 선언하고 에어팟2까지 증정해 공짜폰에 사은품 혜택까지 강화했다고 전했다.

KT 아이폰8은 소량 재고로 뉴버스폰에서 어렵게 공수한 만큼 30만원대로 판매되고 있으며, SKT 아이폰X 역시 30만원대로 판매되면서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또 LG유플러스 아이폰XR은 20만원대 후반부터 판매하기로 밝혀 아이폰 시리즈 프로모션에 참여하기 위해 뉴버스폰으로 접속하고 있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는 모습이다.

아이폰XS,맥스 모델은 고가 모델이지만 고스펙으로 장착된 만큼 쇼핑 검색어에도 여전히 상위랭크 되어 있어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현재 뉴버스폰에서는 할인이 이어지지 않고 있지만 고객들의 만족을 더하기 위해 에어팟2를 제공해 아이폰XS,맥스 모델의 판매량이 소폭 상승하고 있다고 전했다.

뉴버스폰 관계자는 “아이폰 시리즈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되자 고객들이 몰리는 양상을 보이며 아이폰7,아이폰8과 같은 구형 모델들은 단종시기가 빨라지고 있는 만큼 아이폰 구입을 고려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프로모션에 참여하여 아이폰을 최저가로 구입하고 에어팟2까지 받아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아이폰XR 스펙,색상 및 아이폰X,XS,아이폰7,아이폰8 가격 정보 및 할인 프로모션에 대한 상세 내용은 ‘뉴버스폰’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