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품질을 통해 가성비 갑 브랜드로 자리잡은 뷰싱크가 파격적 가격할인의 고객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대상이 되는 제품은 32인치 대화면에 QHD 화질로 무장한 VSM320QHD PLUS 모델이다. 고사양 게임과 영화들이 FULL HD 화질보다 더욱 고화질을 지향하고 있는 요즘, QHD 모니터를 찾는 고객들의 요구가 많아지고 있다.

이에 뷰싱크는 전자제품 전문 쇼핑몰 컴퓨존과 손잡고 VSM320QHD PLUS의 특가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결점 제품은 189,000원, 일반 제품은 179,0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되는 이번 이벤트는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므로, QHD 고화질 모니터 구매를 희망하는 많은 유저들의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이번 행사는 컴퓨존 사이트에서 6월 16일까지 진행되며, QHD 고화질을 통해 영화감상 및 고사양 게임을 즐기고픈 유저들에게 더없이 만족할만한 이벤트로 벌써부터 입소문을 타고 있다.

뷰싱크 관계자는 “QHD 고화질로 게임과 영화를 즐기길 원하는 고객들의 요구가 커짐에 따라, 자사의 베스트셀링 모델인 VSM320QHD PLUS를 특가로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착한 가격과 놀라운 성능의 제품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QHD 고화질 세상을 누려보길 기대한다” 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