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과 제휴, 30만 원 상당 영어 강좌 이용권 제공

▲ U+알뜰모바일이 ‘시원스쿨 요금제’ 4종을 출시한다.

[아이티데일리]

U+알뜰모바일(미디어로그 대표 이용재)은 ‘시원스쿨’과 제휴를 통해 영어 강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시원스쿨 요금제’ 4종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시원스쿨 요금제’는 시원스쿨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면서 통신비 절감까지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상품이다. U+알뜰모바일은 대학생, 취준생, 사회 초년생 등 영어 공부에 관심이 많으면서 주머니가 가벼운 소비자들은 물론, 주부, 직장인 등 경제성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호응을 기대하고 있다.

시원스쿨 요금제는 4종으로 구성되며, 모든 가입자에게는 시원스쿨 기본 학습코스인 기초영어강의(100강)와 영어회화강의(188강)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무료 이용권이 제공된다. 이는 평균적인 시원스쿨 가입자가 약 2년 걸쳐 학습하는 양으로 연 30만 원 상당이다. 개통 바로 다음 날 SMS로 쿠폰번호가 발송되며 시원스쿨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PC와 모바일에서 즉시 이용할 수 있다.

요금제는 본인의 이용패턴에 맞게 선택하면 된다. 시원스쿨(3GB+/200분)요금제는 월 1만 원 대에 넉넉한 통화를 원하면서 추가 과금 없이 안심하고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다. 3GB의 데이터를 모두 소진하더라도 카톡과 웹서핑이 가능한 속도(400kbps)로 무제한 데이터 사용이 가능하다.

시원스쿨(15GB+/100분)요금제는 월 3만 원 대에 데이터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 15GB의 데이터를 모두 소진하더라도 일반화질의 동영상을 무리 없이 시청 가능한 속도(3Mbps)로 무제한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다.

3만 원 대에 데이터와 음성을 모두 풍족하게 사용하고 싶다면 ‘데이터·통화 마음껏’ 요금제를 선택하면 된다. 무제한 통화가 가능하며 10GB의 데이터를 모두 소진하더라도 매일 2GB가 추가 제공되고 이후에도 3Mbps의 속도로 무제한 이용이 가능하다.

가입절차도 편리하다. ‘시원스쿨 요금제’는 사용 중인 번호와 단말기 그대로, 유심칩만 교체해 가입하는 방식의 ‘유심요금제’다. 유심칩은 U+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택배로 받거나 인근 GS25에 방문해 즉시 받는 방법도 있다. 수령한 유심칩을 단말기에 장착만 하면 즉시 가입, 이용이 가능하다. 약정이나 위약금이 없어 자유롭게 가입, 해지가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U+알뜰모바일 관계자는 “경제적으로 영어 학습을 하면서 부담스럽던 통신비까지 절감할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소비자 접점을 넓히고 차별적 혜택을 드리고자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U+알뜰모바일은 출시 기념으로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