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 5G 출시 이후 SK, KT, LG U+ 국내 이동통신사들의 출혈경쟁이 이어지며 5G 가입자 유치에 혈안을 올리고 있는 모습이 이어지고 있다. 그 결과 공시지원금이 최대치로 반영되며 출고가의 부담을 조금이라도 덜 수 있게 됐다. 이런 가운데,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가심비몰’에서는 갤럭시S10 5G와 LG V50 ThinQ 모델 가격 인하에 동참하여 프로모션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가심비몰은 공짜폰, 효도폰, 스마트폰 공동구매로 좋은 조건으로 스마트폰 구입할 수 있는 카페로 알려져 있는 곳으로 10만 회원을 자랑하며 업계에서도 인지도를 굳혀가고 있는 모습이다.

내용에 따르면 현재 갤럭시S10 5G, LG V50 ThinQ는 공시지원금의 효과로 80% 이상 할인되며 20만원대로 판매되고 있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번호이동, 기기변경 가입유형 관계없이 특가로 판매되고 있다는 점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 밖에도 LTE 모델들의 할인이 이어지며 갤럭시S10e 10만원대, 갤럭시S8 0원, 갤럭시S9 10만원대, 아이폰7 128GB 5만원대, 갤럭시노트9, 아이폰X 40만원대로 판매되면서 최저가 할인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LG U+ 아이폰XR 64GB 모델이 소량 입고되어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만큼 아이폰 시리즈까지 대대적인 가격 인하가 진행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특히 카카오톡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소문내면 할인’으로 소비자가 카카오톡 지인들에게 소문내는 경우 SKT 갤럭시S10e 모델을 최저 4만원대로 구입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전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밖에도 카카오톡 톡딜 첫 런칭 프로모션, 카카오톡 판매 상품 신용카드 결제, 할부 가능 등 여러가지 혜택을 제공해 가심비몰로 접속하고 있는 고객들이 꾸준히 늘어나고 있는 양상을 보이고 있으며 추가로 댓글 작성 시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제공하고 카페 가입 후 등업하면 스타벅스커피 50% 할인쿠폰까지 제공한다고 전해 연일 화제다.

가심비몰 관계자는 “갤럭시S10 5G와 LG V50 ThinQ 가격 할인 외에도 다양한 혜택을 통해 LTE 스마트폰까지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고 카카오톡 프로모션을 활용한다면 더 좋은 조건으로 구입할 수 있는 만큼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가심비몰에서는 아이폰6S 구입 시 전 요금제 무료에 에어팟2를 추가로 지급한다고 전했으며 SKT LG V35 구매자 전원에게는 삼성 정품 갤럭시버드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겠다고 밝혀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모습이다.

갤럭시S10 5G,LG V50 ThinQ 스펙, 색상, 디자인, 기능에 대한 정보와 가격 할인 프로모션 및 혜택에 대한 상세 내용은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가심비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