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 지난 5월부터 5G 통신망이 활성화 되면서 국내 5G 모델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이에 SKT, KT, LGT 통신사는 5G 스마트폰만 사용이 가능한 다양한 요금제를 내세우며 가입자 유치에 경쟁을 벌이고 있는 가운데 공시지원금이 최대폭으로 상향 된 LTE폰의 인기가 다시금 역주행 하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얻고 있다.

이런 가운데 스마트폰 온라인 공구카페 '싸다구버스폰'에서는 제조사별로 인기 있는 모델 위주의 재고 소진 기획전을 열어 가성비가 더욱 좋아진 갤럭시S8과 신청이 폭주하고 있는 갤럭시S9 모델을 0원에 판매해 회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자녀폰 및 효도폰 구입을 원하는 회원들에게 쿠키즈 스마트 요금제를 사용해도 공짜폰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종을 대폭 늘려 현재 아이폰6S와 갤럭시A7 2018, 갤럭시온7 프라임, 갤럭시와이드3 등을 전 요금제, 쿠키즈 스마트 요금제 0원으로 판매 하고 있다.

특히 최근 출시된 갤럭시A라인 보급 저가폰 갤럭시A30 모델은 인피니티 풀 스크린을 장착한 스펙으로 초반 화제가 되었지만 5G 모델 상용화에 주력하면서, 공짜스마트폰으로 풀려 가성비 최신폰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인기 있는 기종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싸다구버스폰 관계자는 "갤럭시S10 5G와 LG V50 가격도 저렴해진 수준이지만 스마트폰 구매 성향이 제각기 다른 만큼 기기 구입 부담을 줄여줄 수 있는 기획전을 펼쳐 소비자들에게 최저가를 제공하고 싶어 재고 정리에 돌입했으며 V50 출시로 인해 전작 기종 LG V40 가격 또한 공짜폰으로 개통이 가능해졌다"고 전하며 "갤럭시S10 시리즈 중 갤럭시S10, 갤럭시S10E 에센셜 모델은 약정 기간의 부담을 낮추기 위해 12개월 선택약정이 가능한 특가를 진행하고 있어 갤럭시S10e 가격은 9만원대, 갤럭시s10 가격은 50만원대로 판매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 밖에도 아이폰XS 후속작 출시를 계획하고 있는 아이폰 시리즈 전작 기종들도 출고가 인하로 인해 아이폰7이 0원 대열에 합류해 현재 가장 아이폰 조건을 파격적인 조건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갤럭시S8, S9, A30 공짜폰 기획전에 이어 LG V40, 아이폰6S, 아이폰7 0원 한정재고 이벤트의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스마트폰 공동구매 네이버카페 '싸다구버스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