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너사 주요 고객 대상으로 베스트 사례 공유

▲ 방철호 비아이매트릭스 이사가 BI 성공 사례에 대한 발표를 진행 중이다.

[아이티데일리] 비아이매트릭스(대표 배영근)는 11일 서울시 삼성동 코엑스에서 ‘BI & 빅데이터 분석 솔루션 소개 및 성공사례’를 주제로 고객 초청 세미나를 개최했다.

파트너사의 영업활동을 돕기 위해 파트너사의 주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세미나는 ▲ 효과적인 데이터 분석을 위한 BI 솔루션 소개 ▲ BI 시스템 성공 도입 사례 ▲ 생산성 향상을 위한 혁신적인 개발 방법 등 총 3개의 세션으로 구성됐다.

지난 14년간 국내 BI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비아이매트릭스는 다년간 쌓은 기술력과 노하우가 집약된 i-MATRIX(복잡한 정형분석에 최적화된 BI 솔루션), i-CANVAS(쉽고 빠른 EIS/Dashboard 제작에 최적화된 BI 솔루션), i-STREAM(데이터과학자를 위한 고급분석 솔루션)을 소개했다.

특히, BI 시스템 성공 도입 사례 세션에서는 금융, 제조, 공공 기관들의 고민 키워드인 이윤 극대화, 업무 생산성 향상, 협업 프로세스 강화 등을 이룰 수 있는 베스트 사례들을 공유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강기성 비아이매트릭스 영업마케팅본부장은 “최근 한 연구 기관에 따르면, 3년 뒤인 2022년에는 국내 빅데이터 분석 시장의 규모가 2조 2천억 원에 이를 것이라 전망된다. 이는 기업들이 빠르게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에 대처하면서 데이터 흐름을 실시간으로 수집하고 분석하는 것이 과거에 비해 중요한 화두가 되고 있기 때문으로 보여진다”며, “이러한 기업들의 요구를 완벽히 충족시키고 기업의 성장을 위한 혁신적인 해결책을 마련해줄 BI & 빅데이터 분석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비아이매트릭스는 파트너사의 영업활동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이 같은 세미나를 정기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 이벤트를 구성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