샵바이 가입자 대상…올 12월 31일까지 제공 예정

▲ NHN고도가 샵바이 가입자 대상, 연말까지 카드 최저수수료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아이티데일리] 온라인쇼핑몰 솔루션기업 NHN고도(대표 이윤식)는 쇼핑몰 솔루션 ‘shop by (이하 샵바이)’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우대 결제수수료 1.6%의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샵바이’ 솔루션 신청 후 NHN 한국사이버결제(NHN KCP)로 전자지급결제대행(PG)을 신청을 할 경우, 카드결제 수수료 우대 대상이 된다. 샵바이 기존 수수료가 2.6%이지만, NHN KCP결제 신청 조건으로 1.6%의 수수료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NHN고도는 초기 창업자가 대부분인 ‘샵바이’ 가입자를 대상으로 수수료 부담을 줄여주기 위한 우대 수수료 정책을 마련했다. 우대 수수료 혜택은 올해 12월 31일까지 제공되며, 수수료는 중소영세 매출 규모에 따라 차등 지원된다.

이윤식 NHN고도 대표는 “‘샵바이’ 솔루션이 누구나 손쉽게 만드는 쇼핑몰을 지향하는 만큼, 주요 고객에 대한 우대 수수료 정책을 통해 운영 지원에 초점을 맞췄다”며 “고객 혜택을 강화하고 신규 고객을 적극 유치하기 위한 정책을 적극적으로 늘려갈 방침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샵바이는 ‘상품 1개로 시작하는 나만의 쉬운 쇼핑몰’이라는 콘셉트로 자신만의 브랜드 쇼핑몰을 만들 수 있는 간편 솔루션으로, 온라인 쇼핑몰에 관심을 갖고 있는 SNS 인플루언서 1인 마켓이나 신규 창업 소상공인에게 최적화된 대중적 솔루션으로 관심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