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 세계은행이 올해 세계 경제성장률이 하향될 것이라는 발표를 했다고 한다. 대한민국에서도 인건비와 임대료 문제로 인해 많은 자영업자들이 부당함을 느끼고 있는 상황이다. 그에 따라 무인포스기나 정부지원금, 때때로 본인이 직접 나서는 경우도 있다. 하지만 근시안적인 해결책인 뿐, 장기적으로 보았을 때 완전히 문제가 해결되었다고는 볼 수가 없다.

그 대책으로는 처음부터 시작하는 것이 아닌, 기틀이 마련되어 있으며 여러가지 운영시스템을 손쉽게 제공받을 수 있으며 노하우까지도 전수 받을 수 있는 프랜차이즈 창업을 제시할 수 있다.

대표적인 PC방창업 브랜드인 캠프PC방은 희소성 있는 인테리어와 편안한 분위기로 더위와 미세먼지에 지친 고객들에게 관심을 끌고 있는 추세이다.

오픈 이후에도 가맹점에 지속적인 매장관리에 신경을 쓰고 있어 가맹점주들이 실제경영에 부담을 줄일 수 있다. 캠프PC 피시방창업은 월 1회 매장별로 본사 담당자가 직접 방문하여 매출 증진 이벤트 제안 혹은, 해결책 제시 등 앞으로의 진행방향에 대해 컨설팅을 해주고 있다.

한편 캠프PC방은 독특하게도, 사업설명회를 날짜를 지정해놓고 진행하지 않고 궁금한 사람이 직접 신청을 하게 된다면 1대1로도 사업설명회를 들을 수 있어 시간적인 부분에서 압박없이 여유있게 들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업계 관계자는 "PC방창업 사업설명회는 피시방창업에 대해서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이 창업전문가에게 필요한 부분들을 안내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 때문에 꼭 들어보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캠프PC방은 점주들과 함께하는 상생정신을 인정받아, 현재 80여개의 가맹점이 오픈한 상태이며 신규 인테리어 <딥 블루> 출시 기념으로 원가창업이벤트를 진행중이기 때문에 앞으로 얼마나 성장세를 보일 지 귀추가 주목되는 바이다.

캠프PC방 관련 자세한 정보는 본사 홈페이지 또는 유선상으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