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부터 7일까지 T멤버십 앱에서 쿠폰 다운로드 후 플로 앱에서 이용 가능

▲ 플로 SKT T데이 프로모션

[아이티데일리] 음악서비스 플로(FLO)는 SK텔레콤 T데이를 통해 3일부터 7일까지 5일간, 플로 이용권을 월 1,1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월 7,590원(vat포함)의 모바일 무제한 스트리밍 상품을 3개월 동안 매월 1,1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SK텔레콤의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T멤버십 앱에서 쿠폰 다운로드 후 7월 3일까지 플로 앱에서 쿠폰 등록을 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T데이 프로모션에 앞서 플로는 출시부터 SK텔레콤과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가격 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하며 고객 혜택 늘리기에 힘쓰고 있다. SK텔레콤 전 고객을 대상으로 플로의 모든 이용권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연 6회에 걸쳐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LTE52 요금제 이상 고객 등 주요 요금제 가입자라면 월 300곡 무료듣기도 가능하다.

이새롬 드림어스컴퍼니 플로 마케팅팀장은 “플로는 12월 출시 이후 단기간에 차트 중심에서 ‘취향’ 중심으로 음악서비스 시장의 변화를 이끌고 있다”면서, “가격 측면에서도 SK텔레콤과의 제휴나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의 선택을 받을 수 있도록 고객 혜택을 늘려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플로는 ‘내가 원하는 음악이 물 흐르듯 끊임없이 흘러나온다’는 콘셉트로 지난해 12월 출시한 음악플랫폼이다. AI 기술을 기반으로 개인의 감상 이력과 선호하는 곡의 패턴, 파형 등을 분석해 사용자가 좋아하는 음악의 취향을 찾아갈 수 있도록 최적의 음악을 추천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